'디아블로3', 5월 15일 출시 확정
'디아블로3', 5월 15일 출시 확정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2.03.1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 3'를 오는 5월 15일 출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빠른 액션과 모험에 목말라하던 게이머들은 5월 15일부터 미국, 캐나다, 유럽, 한국, 동남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및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지역의 매장에서 디아블로 3를 구입할 수 있다.

또 이들 지역 및 멕시코, 아르헨티나, 칠레, 브라질의 게이머들은 블리자드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웹사이트인 Battle.net(Battle.net®)에서 디아블로 3를 구매해 디지털 다운로드할 수 있다.

위에서 언급된 중남미 지역 국가 및 러시아의 게이머들은 6월 7일부터 해당 국가의 매장에서 디아블로 III를 구입할 수 있다. 러시아 버전 역시 6월 7일부터 디지털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디아블로 3는 영어 버전은 물론 중남미식 스페인어, 브라질식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독일어, 유럽식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한국어 및 중국어(번체) 버전으로도 출시된다.

DVD 버전과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 모두 5만5000원에 판매된다. 설화 석고(alabaster-white) 색상으로 선보이는 소장판은 매장을 통해서만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9만9000원으로 책정됐다.

디아블로 3에서 유저들은 야만용사, 부두술사, 마법사, 수도사, 악마사냥꾼 등 5가지 영웅적인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수많은 악의 무리들과의 격렬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불타는 지옥에서 몰려오는 타락한 악마들의 공격에 맞서 성역을 구하는 웅장한 퀘스트들을 수행하면서 유저들은 다양하고도 위험한 상황을 통해 경험치와 능력을 키울 수 있다.

디아블로 3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