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극장가, 흥행 공식은 속편
올 여름 극장가, 흥행 공식은 속편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6.08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극장가, 흥행 공식은 속편
오는 7월 5일, 한층 강해진 스피드 액션과 코미디로 전국을 시원하게 물들일 <택시4>(수입: ㈜인모아엔터테인먼트 / 배급: 스튜디오 2.0)와 <캐리비안의 해적 - 세상끝에서>, <슈렉3>, <오션스 13>, <다이하드 4.0>,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아 온 시리즈 영화들이다. 바로 이 영화들이 2007년 국내 극장가를 장악하며 또 한번 인기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극장가 흥행불패! 2천7백만의 흥행신화 <택시4>가 이어간다!!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최고의 짜릿함으로 무장한 <택시4>는 1998년 어느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최고의 스피드와 코미디로 전 세계 영화팬들을 사로잡았던 <택시>의 4번째 이야기다. <레옹>, <제 5원소>로 유명한 거장감독 뤽 베송이 제작, 각본을 맡아 화제를 모았던 <택시>는 1편의 성공에 이어 <택시2>, <택시3>도 흥행에 성공하며 시리즈물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올 여름 개봉을 앞두고 있는 <택시4>에서는 새롭게 튜닝된 택시로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의 빠른 스피드를 보여주는 총알 택시운전사 다니엘과 그의 단짝이자 어리버리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경찰 에밀리앙의 새로운 활약상을 볼 수 있다.

또, 시리즈 사상 가장 악랄한 살인마 일당을 소탕해야 하는 두 사람은 스릴과 긴장감 넘치는 액션으로 <택시4>의 와이드한 스케일을 보여준다. 거기에 시리즈를 통해 최고의 코미디를 보여줬던 지베르 서장과 에밀리앙의 동료 경찰들이 가세해 화려한 액션속에 멈출 수 없는 웃음을 선사한다. 그 외에도 다니엘과 에밀리앙을 꼭 닮은 아이들이 새롭게 등장해 예상치 못했던 재미를 주며, 에밀리앙의 상사이자 부인인 페트라 역시 남성들을 사로잡는 미모와 남자보다 강한 무술실력을 보여주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다. <택시4>는 4배 빠른 스피드, 4배 강해진 코미디로 올 여름 많은 시리즈 영화들중에서 단연 돋보이고 있다.

<택시4>외에도 시리즈물로 인기를 모으며 국내 관객을 찾은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 세상끝에서>는 개봉 이후 꾸준히 관객몰이를 하고 있고, 그 뒤를 이어 ‘슈렉 베이비’라는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온 <슈렉3>, 조지 클루니, 브래드 피트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오션스 13>이 찾아 올 예정이다. 또한, 중년의 나이에도 여전히 멋진 액션을 보여주고 있는 브루스 윌리스의 <다이하드 4.0>, SF와 판타지가 조화를 이루며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해리포터>등도 국내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2007년 시리즈 영화들이 대거 몰려오는 가운데, 4배 더 강력해진 진짜 택시로 최고의 짜릿함을 보여줄 <택시4>는 7월 5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와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