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모바일 협업 솔루션 출시
어바이어, 모바일 협업 솔루션 출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2.03.08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바이어가 8일 '어바이어 플레어 커뮤니케이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바이어 플레어 커뮤니케이터는 개인용 태블릿인 아이패드에서 '어바이어 플레어 익스피리언스(Avaya Flare Experience)'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차세대 스마트 솔루션이다.

‘어바이어 플레어’란 어바이어의 기업 커뮤니케이션용 비디오 단말기에 탑재된 통합 커뮤니케이션 인터페이스로, 음성이나 화상 통화, 인스턴트 메시징 등 다양한 통신 수단을 하나의 터치스크린 화면에서 구현할 수 있는 최적화된 협업 솔루션이다.

어바이어 플레어 커뮤니케이터는 컨택트 카드로 팀원과 대화 가능 여부를 쉽게 알 수 있으며, 터치스크린을 한번 누르기만 해도 인스턴트 메시징, 음성 통화, 이메일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 상에서 이메일 사용 및 웹 컨퍼런스, 보이스 컨퍼런스 참가 등의 다양한 업무를 동시에 하고, 와이파이와 3G 네트워크에서 구동되기 때문에 원격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특히 두 개 이상의 음성 통화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다자간 통화가 가능하다.

어바이어 코리아 양승하 대표는 "어바이어 플레어 커뮤니케이터는 어바이어의 앞선 소프트웨어 기술과 아이패드의 장점을 극대화한 모바일 협업 솔루션"이라면서 "개인의 스마트 기기 사용이 보편화되는 만큼, 물리적 한계를 극복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새롭고 혁신적 패러다임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