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강균성) + 애즈원 ‘Love is Coffee' 챠트 상위권 랭크
노을(강균성) + 애즈원 ‘Love is Coffee' 챠트 상위권 랭크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2.29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곡가 곽태훈의 4번째 프로젝트 앨범이 공개됐다. 노을의 강균성과 애즈원이 지원 사격한 이번 노래는 음원 공개 직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인기몰이를 시작했다.

이번 타이틀곡 ‘Love is coffee’는 2009년 곽태훈 프로젝트 1 앨범에서 가수 이지혜와 진웅이 부른 듀엣 곡으로, 2010년 대만 인기 여가수 Chou Huei(주예) 정규앨범 타이틀곡으로 리메이크 되어 현재까지 대만 및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며, 최근 대기업 카페베네 로고송 표절 판정으로 큰 이슈가 되었던 곡이다.

이에 힘입어 ‘최근 컴백 재기에 성공한 그룹 노을의 감미로운 보컬 강균성과 최고의 R&B 여성듀오 애즈원의 지원사격으로 한층 세련된 느낌의 러블리송으로 재탄생되었다.

이 외에도 여성듀오 메이커스의 메인 보컬 김서현의 마더(feat.Ryno)와 2009년부터 지금까지 발표되었던 곽태훈 프로젝트 2.3앨범의 타이틀곡이 수록되었다. 수록곡은 2010년 SBS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OST로 큰 화제와 인기를 모았던 As one, Ez-Life의 “Lovin ice cream" 걸스데이와 원투 송호범의 ”Bum Bum Bum“이다.

타이틀 "Love is coffee" 노래를 접한 네트즌들은 “달달함의 지존 등극” “감미로운 가수들과 재편곡 된 버전을 들으니 전 버전보다 훨씬 더 좋은 거 같아요” “여름의 커피 CF송 섭외 많이 들어오겠어요” 등의 많은 관심과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009년부터 현재까지 기존 인기가수를 객원으로 섭외해 진행되는 프로젝트 앨범을 선보이고 있는 작곡가 곽태훈은 2006년 더레이(The Ray) 1집 ‘사랑했잖아’로 작곡가 데뷔, 대표곡으로는 윤은혜,강지환 주연 SBS 드라마 ‘내게 거짓을 해봐’ 타이틀 OST ‘Lovin ice cream’과 연정훈 주연 드라마 ‘뱀파이어 검사 OST 타이틀곡 이정의 “사랑에 미쳐본다”, 걸스데이와 원투 송호범이 함께 부른 “Bum Bum Bum” 등이 있다.

또한 2009년부터 현재까지 본인의 이름을 건 곽태훈 프로젝트 앨범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가수 노을과 나비가 소속된 ITM 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로써 맹활약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