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안구정화’ 홍보대사 자청
김예림, ‘안구정화’ 홍보대사 자청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2.02.20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예림이 '닥치고 꽃미남밴드' 속에서 '안구정화'를 위해 적극적인 서포터즈로 나선다.

김예림은 20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7회에서 강렬한 '안구정화'의 퍼포먼스에 사로잡혀 방송 인터뷰 중 시청자들에게 '안구정화'를 깜짝 소개할 예정이다.

김예림의 이러한 적극적인 도움 덕분에 '안구정화'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단번에 ‘스트로베리 필즈’를 뛰어넘는 UCC 스타덤에 오르게 된다.

여기에 김예림의 '안구정화'를 향한 적극 애정공세에 얼음프린스 엘이 과연 얼어붙은 마음을 녹이고 김예림과의 러브라인에 본격 시동을 걸지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김예림은 첫 연기도전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빠른 적응력을 보이고 있다. 김예림만의 분위기로 매 씬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앞으로 '안구정화'에게 많은 도움을 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는 꽃보다 아름답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들이 뭉친 고등학교 락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그린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