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콘서트 티켓 예매 순위 1위…'라이브 공연의 전설' 입증
이승환 콘서트 티켓 예매 순위 1위…'라이브 공연의 전설' 입증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2.02.17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환 콘서트 티켓 판매가 예매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콘서트 예매 율 1위에 올랐다.

SAMSUNGCARD SELECT02  이승환 콘서트는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 티켓 판매가 오픈되자 마자 당일 판매 순위 1위를 차지, 이승환의 존재를 입증했다.

특히 'IL DIVO', 'LMFAO', 'LAURA FYGI' 등 굵직한 내한공연이 예매중인 상황에서 판매 시작과 동시에 1위를 탈환하며, '라이브 공연의 전설'의 존재를 확실시 했다.

SAMSUNGCARD SELECT02  이승환 콘서트는 작년 연말 이승환 콘서트 당시 티켓 매진으로 인해 공연을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에게 위로가 될 것으로 여겼으나 이번 공연 또한 매진 임박을 앞두고 있는 것.

공연 관계자는 "많은 팬들의 공연 추가 요청이 쇄도 하고 있다"면서 "전석 매진 임박을 앞두고 시야 장애로 인해 남겨두었던 좌석들의 추가 판매를 고려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주 생방송 무대가 시작되며, 더욱 치열해진 경쟁 속에서 TOP10 에 포함된 가수 이승환이 담당하고 있는 에릭남이 이승환 콘서트 무대에 게스트로 서게 될지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이승환은 공연 당일까지 게스트 여부 및 게스트와 관련된 모든 것을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지만, 지난주 위대한 탄생 첫 생방송에서 에릭남의 무대가 제2의 이승환이라 호평 받으며, 에릭남이 이승환 콘서트에 게스트로 서게 될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2월 29일과 3월 1일 올림픽 공원 내 핸드볼 경기장에서 펼쳐진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