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안나로탄 더마스탬프 세트 론칭
뉴 안나로탄 더마스탬프 세트 론칭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2.01.2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형 안나로탄 더마스탬프 가정용 세트가 1월 중순에 새롭게 선보였다.

사해 안나로탄 더마스탬프 정품 국내 공식 수입 대행 B&A코스메틱(뷰티앤아카데미)은 온라인 쇼핑몰 유로스킨에서 구입할수 있으며 고급 에스테틱 전국지점에서 구입과 서비스를 받을수 있다고 밝혔다.

또 온라인 론칭 이벤트로 테마쇼핑에서도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사해 정품인 고급형 안나로탄 더마스탬프는 메조스탬프로도 불리우며 스페셜케어 세트를 기본으로 리프팅(모공)패키지, 여드름패키지, 화이트닝패키지, 수분 비타민패키지 등으로 나뉘어서 프로모션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추가 사은품으로 전 제품에 세척형 팩붓도 주어진다.

 B&A코스메틱에 따르면 안나로탄 뉴 더마스탬프(메조스탬프)는 발명 특허에 의해 특수하게 제조된 티타늄 미세바늘(마이크로 니들)로 이루어진 스탬프 형태의 가정용 의료기기로 표피 손상 없이 미세바늘로 진피층에 자극을 주어 성장인자(엘라스틴,콜라겐)를 촉진한다.

또한 미세홀(마이크로채널)을 만들어 유효한 성분을 바로 투입 시켜주어 놀라운 효과를 나타내는 신개념 유효성분 전달 체계 시스템이다. 화장품 흡수율을 최고조로 높혀 줄수 있어 기존에 사용하던 안티 에이징 화장품과 결합해도 효과를 높힐수 있다고 설명했다.

스탬프는 미세바늘이 만든 홀이 상처를 치유하는 작용을 일으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재생, 세월의 굴곡 리프팅 효과와 여드름 피지와 농의 배출을 용이하게 만들어 염증을 빨리 가라 앉혀 주고 여드름 흉터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