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레저,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 향년 28세
히스레저,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 향년 28세
  • 데일리경제
  • 승인 2008.01.23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스레저,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 향년 28세

영화 '브로크백 마운틴'의 주인공 히스레저가 현지시각으로 22일 뉴욕 자신의 집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AP통신은 23일 "히스 레저가 미국 뉴욕 맨해튼의 자신의 아파트에서 변사체로 발견됐다"고 보도하고, "정확한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약물과 관련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히스레저는 이제 겨우 28세로 영화 '브로크백 마운틴'으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는 등 주목받는 배우였다.

히스레저가 자택에서 사망한 채 발견될 당시 시신 근처에서 수면제 처방전을 발견한 것을 두고 약물중독이 사망의 원인일 가능성이 크다는 의견이다 .

레저는 오는 2월 29일 출연작인 '아임 낫 데어'가 국내 개봉할 예정에 있으며, '배트맨 비긴즈2-다크 나이트'에 출연을 앞두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1979년 4월 호주생인 히스레저는 1992 년 영화 'Clowning Around'로 데뷔했다.

히스레저는 지난 1999년 영화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로 알려지기 시작한 뒤 '패트리어트-늪 속의 여우' '몬스터볼' '기사 윌리엄' 등의 영화에 출연하며 주연급으로 성장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배원숙 기자>

<(c)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