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마케팅 전략 실전서 출간
신상품 마케팅 전략 실전서 출간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12.2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년 장수기업이 되기 위해서 꼭 갖추어야 할 신상품개발 시스템과 실천 노하우가 공개된다.

인플로우출판사(대표 이준도)에서는 신상품 마케팅 전략 실전서 '신상품 마케팅 전략–히트상품 개발에서 창업 아이템까지-'를 오는 28일 출간한다.

신상품을 개발하는 글로벌 기업, 대기업, 중소기업에서 음식점의 신메뉴를 고민하는 소상공인에 이르기까지 마케팅을 쉽게 이해하며, 추상적인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합리적으로 실행하게 하는 책이다.

마케팅의 핵심인 소비자 니즈 발굴부터 컨셉개발, 제품개발뿐 아니라 시장성 평가, 수요예측, 출시 후 브랜드 관리 등 신상품개발 프로세스 곳곳에 이론적 배경과 'How to'를 제시해 이해와 실천을 병행하도록 구성한 실무지침서다.

저자 김기석 박사(47세)는 숭실대학교 중소기업대학원 겸임교수 및 마케팅컨설팅 회사 KS앤컴퍼니㈜ 대표로 중앙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김 박사는 AC닐슨 코리아를 시작으로 마케팅 사관학교라고 불리는 CJ제일제당에서 리서치센터장을 지냈으며, 십여년간 이곳에서 햇반, 투썸플레이스 등 수많은 신상품 개발에 참여, LG화학 및 LG하우시스, 빙그레, CJ제일제당, LG패션 등에서 신상품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한 신상품 마케팅 전문가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