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DA 게임아지트와 함께 로쉬온라인 이벤트
KCDA 게임아지트와 함께 로쉬온라인 이벤트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1.12.09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MORPG 게임 로쉬온라인이 게임아지트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사)한국온라인콘텐츠유통협회(KCDA)와 오는 12월 14일까지 KCDA 회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KCDA는 전국 PC방 업체를 운영하는 회원들이 소속 되어 있는 협회로 공동구매와 함께 KCDA 협회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KCDA는 지난 11월에는 로쉬온라인 게임아지트 채널링 오픈 1차 이벤트를 진행해서 회원사들과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 진행되는 KCDA 회원사들과 유저들을 위한 게임아지트 로쉬 특별 이벤트 2탄은 지난 11월 16일부터 시작해서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이 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화끈하게 레벨업하자’이다. KCDA의 협회에 등록이 되어 있는 PC방들의 회원들이 게임아지트 로쉬에 회원으로 가입해서 게임아지트 로쉬 캐릭을 생성하면 캐릭생성후 경험의 반지가 주어진다.

두 번째 이벤트는 ‘다같이 공성전 하러가자’ 이벤트이다. 게임아지트 로쉬에 회원으로 가입해서 캐릭을 생성한 후에 로셔 10명을 모은뒤 공성전에 참가 신청한다. 로셔 10명 이상 공성 참가시 캐쉬가 제공 되며, 게임아지트 공식 네이버카페에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된다.

공성전에 참여한 KCDA 회원사에는 게임아지트에서 사용할수 있는 G포인트가 제공되며 일반 유저들에게는 게임아지트 G머니가 지급이 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KCDA 홈페이지나 게임아지트 홈페이지 이벤트 내용을 참조하면 된다. KCDA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PC방 사업주들을 위한 공동구매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온라인콘텐츠유통협회(KCDA)는 대한민국에서 PC방을 운영하고 있는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회원이 될 수 있으며, 회원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공동구매에 참여할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