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링포탈, 개인형 멀티미디어 공유 서비스 어플 출시
피어링포탈, 개인형 멀티미디어 공유 서비스 어플 출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10.1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어링포탈(대표 한봉우)이 개인형 멀티미디어 공유 서비스 'SEETOGETHER(씨투게더)'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피어링포탈 측에 따르면 개인화 서비스 최초로 출시한 이 어플리케이션은 모바일을 통해 내 PC에 접속해 오디오, 비디오, 이미지, 문서 파일의 접근 및 업로드·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멀티미디어 파일의 경우 별도의 변환 없이 재생이 가능하다.

또 간단한 친구 설정을 통해 친구, 가족, 동료들과 그룹별 폴더를 공유할 수 있으며 각 그룹별 권한을 세분화해 지정할 수 있어 사용자의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회사 한봉우 대표는 "최상의 동영상 스트리밍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피어링포탈은 지난 10여 년간 우수한 유스의 스트리밍 관련 동영상 서비스에 기술을 제공해왔다"며 "'씨투게더'는 피어링포탈의 원천 기술과 모바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많은 사람들이 장소와 시간에 관계없이 보고, 함께 듣고, 즐기는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의 탄생을 목표로 만들어진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한편, SEETOGETHER(씨투게더)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마켓과 T-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이나 페이스북 및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