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시리즈]기름값 고공행진속 "완전연소기로 연료비용 40%절감 가능"
[중소기업시리즈]기름값 고공행진속 "완전연소기로 연료비용 40%절감 가능"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9.0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름값이 고공행진을 이어가면서 서민생활은 물론 시설하우스, 화훼농장과 중소공장 등 도시농촌할 것없이 연료비용에 걱정이 크다.

(주)에코진은 완전연소를 유도하는 연소보조장치를 통해 경유보일러와 경유 온풍기 등을 교체나 개조없이 벙커유 신고만으로 사용할 수 있어 연료비용을 40% 절감하는 제품을 출시했다.

대기오염방지시설 전문업체인 (주)에코진(www.16615151.com)은 에코콤보 연소보조장치를 개발해 특허출원하고 1년여 간의 현장테스트를 모두 마쳤다. 또한 환경부 고시 제2009-232호에 의거 2010년 02월 12일 국립환경과학원의 대기오염방지시설로 인증까지 받았다.



에코진은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비싼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저렴한 비용으로 렌탈(임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경제적 부담을 덜도록 했다.

이 회사 김동진 사장은 “고유가시대에 획기적으로 연료를 절감하는 에코콤보를 통해 대기오염도 줄이고 연료비용도 절감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어 농민들과 생산공장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전국 가맹점을 모집중인 에코진은 가맹비없이 최소자금으로 대리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소액창업, 소자본창업, 초보창업, 기술창업이 가능하도록 하고, 기존의 보일러 대리점, 유류대리점, 에어콘 대리점등도 바로 창업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김사장은 "전략적 제휴도 환영한다"며 "연소보조장치 보급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데일리경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