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 툴바 실시간 무료백신 서비스 개시
야후코리아, 툴바 실시간 무료백신 서비스 개시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2.26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후코리아, 툴바 실시간 무료백신 서비스 개시

야후! 툴바에 실시간 감시 및 예약기능 탑재

바이러스 엔진 자동업데이트 제공

야후! 코리아(대표 김진수)는 26일 국내 포탈 최초로 야후! 툴바에 탑재하는 안티 바이러스 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다.

야후! 툴바의 실시간 백신 서비스는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실시간 감시 및 치료, 예약 검사, 신종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무료로 제공된다.

지난해 9월부터 야후! 툴바는 각종 악성코드 및 해킹 프로그램의 무료 진단, 치료 기능을 제공해 왔으며, 이번에 실시간 안티 바이러스 서비스로 대폭 확대되면서 이용자들의 PC 및 인터넷 보안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현재, 국내 대부분의 포탈들이 백신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지만 수동진단 및 치료만 제공하고 실시간 감시 기능을 지원하고 있지 않다. 야후! 코리아는 수동검사 및 치료 서비스만으로는 매일 창궐하고 있는 신종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에 대응하는데 분명한 한계가 있다고 판단해 실시간 백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본 서비스는 야후! 검색창에 ‘야후 실시간 무료백신’을 검색하고, 가이드에 따라 툴바를 설치하면 실시간 백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야후! 코리아 김 제임스 우 총괄사장은 “날이 갈수록 커져가는 각종 바이러스나 악성 코드 등에 따른 인터넷 보안위협으로부터 인터넷 이용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보안 솔루션 무료 제공은 전 세계적 트렌드로 잡아 나가고 있다”면서 “인터넷 이용자들이 안심하고 PC나 인터넷 사용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