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8일 일본 공개시범서비스 실시
‘테라’, 8일 일본 공개시범서비스 실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8.01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주)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주)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테라’의 일본 공개시범서비스(OBT)가 오는 8일 오전 8시에 시작된다고 밝혔다.

1일 NHN에 따르면 일본의 ‘테라’ OBT에서는 레벨캡 Lv38 적용, 신규지역인 포포리아령·비아아우레움령·동부령 추가, 38레벨까지의 신규스킬 등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테라’는 지난달 31일부터 프리미엄 패키지와 추천 PC를 구매한 유저를 위한 선행사전선택서비스를, 이달 2일부터 6일까지는 일반 유저들에게 사전선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전선택서비스란 OBT 시작에 앞서 캐릭터 작성, 친구 추가, 길드의 작성 및 가입, 서버의 선택이 가능한 서비스로, 일본의 테라 유저들은 웹이나 렌탈숍을 통해 스타팅 패키지를 무료 대여해 PC에 설치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NHN 관계자는 “테라는 일본에서 지난달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된 CBT에서 테스트 기간 내내 동시접속자수가 1만 명을 넘어서는 등 일본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어 이번 OBT에서도 그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