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영·전도연 주연 ‘카운트다운’ 토론토 국제영화제 초청
정재영·전도연 주연 ‘카운트다운’ 토론토 국제영화제 초청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7.27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도연·정재영 주연의 액션영화 '카운트다운'이 제36회 토론토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됐다.

싸이더스 FNH는 27일 '카운트다운'은 한국 영화로는 유일하게 스페셜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스페셜 프레젠테이션은 지명도 있는 감독과 배우들의 신작을 소개하는 부문이다. 올해 이 부문 초청작은 '카운트다운' 외에도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의 '트윅스트', 알렉산더 페인 감독, 조지 클루니 주연의 '더 디센던츠',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익명', 주드 로, 안소니 홉킨스, 레이첼 와이즈 주연의 '360',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의 '멜랑콜리아',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의 '스킨 아이 리브 인' 등이다.

신인 허종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카운트다운'은 인정사정없는 채권추심원 태건호(정재영)와 미모의 사기전과범 차하연(전도연)이 목숨을 걸고 벌이는 거래를 그린다. 올 9월 개봉 예정이다.  

한편 토론토 영화제는 북미 지역 최대의 국제 영화제로 칸, 베니스, 베를린과 함께 세계 4대 영화제로 꼽히며 오는 9월 8일부터 18일까지 캐나다 토론토에서 개최된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