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여름방학 맞아 무기아이템등 지급, 유저 관심
'던파' 여름방학 맞아 무기아이템등 지급, 유저 관심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7.1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가 본격 여름방학을 맞아 주말 특별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네오플(대표 강신철)과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가 서비스하는 '던파' 이벤트는 16일 오후 3시 게임을 통해 진행되며, 이 시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최대 1억골드와 레어급 이상의 다양한 무기 아이템이 함께 지급된다.

또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게임 내에 출몰하는 ‘황금고블린’을 사냥한 유저에게는 다양한 게임아이템과 더불어 경험치를 두 배로 지급하는 추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같은 날 네오플은 ‘어메이징 PC방 데이’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하고, 16일 오후 2시에서 4시까지 던파 PC방을 통해 접속한 후 게임 내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0만명의 유저에게 ‘해방의 열쇠’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네오플에서 던파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이정헌 실장은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비롯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풍성해진 던파만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업데이트 및 주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플은 ‘던파 혁신’ 업데이트 진행하고, 더욱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이벤트 서버 운영과 ‘50레벨 유니크 무기’ 제공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