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웨이를 사로잡은 뮤지컬 페임(FAME) 오디션
브로드웨이를 사로잡은 뮤지컬 페임(FAME) 오디션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7.15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드웨이를 사로잡은 뮤지컬 페임<FAME>이 무대를 빛낼 주인공을 찾는다.

뮤지컬 페임<FAME>은 노래, 춤, 연기, 연출 등 예술분야에서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P.A공연 예술 학교에 엄격한 오디션을 통과한 소수의 인재들이 모두가 최고라고 자부하며 그 중에서 상위 1%가 되기 위해 치열한 경쟁, 성취와 좌절, 사랑과 우정, 재능과 노력 사이에서 갈등하며 최고를 꿈꾸는 도전기를 다룬 뮤지컬이다.

뮤지컬 페임<FAME>은 뮤지컬로 만들어 지기 전 TV 시리즈와 영화로 제작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원작 감동 그대로 뮤지컬로 제작됐다. 에너지가 넘치는 춤과, 다양한 장르의 감동적인 음악, 젊은이들의 희망과 꿈의 메세지를 전달하는 뮤지컬의 '성서'와 같은 작품이다. 이미 많은 사람들에 알려져 있는 주제곡 'Fame' 과 자유롭고 열정 넘치는 다이나믹한 춤, 재즈, 힙합, R&B, 소울에서 발라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수준 높은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작품이 될 것이다.

국내에는 2005년 오리지널 팀 내한 이후, 약 6년 만에 선보이는 작품으로 이번 공연은 특히 국내 최대의 공연제작사 오디뮤지컬컴퍼니, 쇼플레이&이다엔터테인먼트가 합작해 화려하면서 강렬한 쇼의 무대를 보여줄 예저으로 올 11월 우리금융아트홀에 올라간다.

오디션 접수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고, 오디뮤지컬컴퍼니 홈페이지(www.odmusical.com)를 통해 온라인 오디션 지원하면 된다. 서류전형에 합격한 배우들에 한해 1차 오디션을 실시한다. 1차 오디션은 지정곡, 지정안무를 심사할 예정이며 지정곡 악보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면 된다. 1차 실기 합격자에 한하여 8월 1일 2차 오디션을 참가할 수 있으며 지정곡, 자유곡, 자유안무로 심사한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