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투니페스티벌’, 스포츠와 놀이의 절묘한 조화
2011 ‘투니페스티벌’, 스포츠와 놀이의 절묘한 조화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7.1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애니메이션 체험전 ‘투니페스티벌’이 올해에는 스포츠 소재를 응용한 놀이 체험전으로 개최되어 여름 방학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가족들의 마음과 동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2011 ‘투니페스티벌’은 ‘신나게 놀자’라는 슬로건 하에 야구, 축구, 피트니스 등의 투니 스포츠 체험 부스와 포켓몬스터, 메탈베이블레이드, 테일즈런너, 키넥트 등 인기 만화와 게임 속 소재를 활용한 놀이 체험전 부스로 구성됐다.

야구 부스에서 홈런을 치고, 축구장 부스에서 골을 넣으며 누구나 스포츠 스타가 되어 평소에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인기 스포츠 경기들을 투니페스티벌에서는 놀이처럼 신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테일즈런너 부스에서는 인기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 직접 장애물 경기를, 메탈베이블레이드 부스에서는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되어 스릴 넘치는 베이 배틀(팽이 대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 외 키넥트 게임기를 통해 온 몸으로 즐기는 신나는 게임을 할 수 있는 키넥트 존과 명탐정 코난, 안녕 자두야, 꿈빛 파티시엘 등 TV 속 인기 만화 캐릭터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들의 인기를 독차지 할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와 놀이의 절묘한 조화를 통해 여름방학 다양한 어린이 체험전 중에서 가장 신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게 될 ‘투니페스티벌’! 7월 11일부터 8월 28일까지 약 한 달 반의 여름 방학 기간 동안 오픈, 다양한 행사와 깜짝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