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밤의 크리스마스공연 '호두까기 인형'
한 여름밤의 크리스마스공연 '호두까기 인형'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1.07.1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 환상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무대로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았던 조지발란신의 호두까기 인형 2011버전이 드디어 예술의전당 주간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예술의 전당 인터넷 예매사이트 “SAC Ticket”에 따르면, 호두까기 인형 공연이 주간 예매순위 TOP 1의 기염을 토하면서 여름방학을 맞이해 자녀와 함께 문화 생활을 즐기고 싶어하는 학부모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한 커뮤니티 조사에서, 올 여름 자녀들과 함께 같이 보고싶은 공연 설문조사에서 “호두까기 인형”과 “슈퍼영웅 뽀로로”가 공동 1위로 선정됐다. 이로써 “호두까기인형” 브랜드가 가족들 사이에서 뽀통령으로 통하는 “뽀로로”와 어깨를 나란히 견주는 문화 콘텐츠로 인지되고 있음을 대변해주고 있다.

발레계의 거장 조지발란신의 오리지널 발레 무대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호두까기 인형은 예술의전당 주간 예매순위 1위와 올 여름 자녀들과 함께 같이 보고싶은 공연 1위를 기록하면서 발레 공연으로서는 드물게 대중성과 네티즌들의 관심도를 동시에 입증하고 있는 셈이다.

코아엠이 주최하고, 신개념 키즈카페 ‘키즈위즈’를 운영하고 있는 링크스토리 등이 주관하는 2011 호두까기 인형 내한공연은 포스코, 미샤, 서울팔레스호텔, 이미지월드, 토바코, 캐나다아이스 등 여러 기업들이 후원에 나서고 있을 정도로 가족 관객을 뛰어 넘어 기업들 사이에서도 티켓 돌풍을 몰고 온 공연이기도 하다.

호두까기 인형 티켓은 현재 예술의전당, 인터파크에서 예매되고 있으며, 오는 7월31일(일)부터 8월 7일(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과 8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부산 KBS홀에서 펼쳐진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