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헤어라인 교정, 다양한 이식방법이 가능해야
여성 헤어라인 교정, 다양한 이식방법이 가능해야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7.13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이식은 후두부에서 건강한 모발을 채취하여 필요한 부위에 이식하는 수술이다. 흔한 M자 탈모, 정수리 탈모뿐 아니라 넓은 이마를 좁히는 헤어라인 교정, 눈썹 이식, 속눈썹 이식 등 다양한 부위까지 가능하다.

최근에는 수술 후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없고, 계절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흉터가 생기지 않는 비절개방식의 모발이식이 시행되고 있다. 여성 헤어라인 교정은 이마가 넓은 편이 아니라면 삭발하지 않고 비절개법으로 흉터가 전혀 없이 2000모 정도 모발이식이 가능하다.

모발이식은 경험과 노하우가 수술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친다. 특히 헤어라인이나 눈썹 이식처럼 미적인 감각과 섬세함이 필요한 모발이식은 수술을 잘못 받으면 돌이킬 수 없게 된다. 때문에 모발이식 후 높은 생착률과 자연스러운 결과가 보장되는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수술 받아야 한다.

 

신촌 연세미다인 모발이식센터 김지현 원장에 따르면 여성 헤어라인 교정뿐 아니라 남성 M자 교정에도 자연스러움을 위해 잔털이식인 ASHT를 부분 적용하면, 수술 후 가까운 거리에서 봐도 모발이식한 티가 전혀 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김 원장은 “헤어라인 교정 후 굵게 자라는 모발은 레이저로 가늘게 만들어줌으로써 잔머리를 만드는 A/S는 필수”라면서 “모발이식 전문병원이라면 치료 목적의 모발이식뿐 아니라 성형 목적의 헤어라인 교정과 눈썹 이식도 가능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절개법과 비절개법 모발이식이 모두 가능하고, 두피상태에 따라 식모기와 슬릿을 이용한 이식이 가능해야 모발이식 전문병원이라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