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서비스커리어센터, 2011취업전략 ‘이미지메이킹, 스피치보이스 트레이닝 특강’ 개설
아바서비스커리어센터, 2011취업전략 ‘이미지메이킹, 스피치보이스 트레이닝 특강’ 개설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7.1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바 서비스커리어센터는 7월부터 9월까지 2개월간 강남본원에서 '2011취업전략 특강'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아바 서비스커리어센터가 주최하며 취업 준비생, 이직 희망자 등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2011 취업전략 캠프를 통한 차별화된 취업경쟁력 확보’ 를 주제로 실시된다.

15명의 선착순 지원자를 대상으로 21세기 인재상, 이미지메이킹, 면접관을 사로잡는 보이스 스피치, 명품 입사지원서 쓰기, 입사지원서 클리닉, 실전모의면접, 한방에 통하는 면접전략이라는 7개 분야의 유명강사 강연 등 심도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이 캠프를 이수한 학생에게는 아바 서비스커리어센터에서 수여하는 수료증이 주어지며 필기, 실기 시험을 통하여 자격증취득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아바 서비스커리어센터 취업지원팀 관계자는 “이번 강좌를 통해 취업/이직 준비생 에게 올바른 취업전략 수립능력을 배양하고 개인의 능력과 특성 파악은 물론 자신만의 구체적인 취업전략을 구성해 취업경쟁력을 높이는 동기부여 효과 및 면접 유형별 대처법, 노하우 습득을 통해 취업에 대한 적응력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아바 서비스커리어센터(www.avakorea.com)홈페이지나 전화(02-566-3844)로 가능하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