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와 온게임넷에서 10일 오후 페스티벌 생중계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와 온게임넷에서 10일 오후 페스티벌 생중계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7.09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플(대표 강신철 )은 자신들이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2011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이 홈페이지와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이번 생중계는 행사가 진행되는 10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이루어지며, 14일 ‘던파 혁신’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직업 ‘어벤저’와 신규 던전 ‘절망의탑’에 대한 영상과 세부 내용이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여름방학을 맞이해 던파 유저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행사를 통해 깜짝 공개됨과 동시에 인기 걸그룹 ‘달샤벳(Dal★shabet)’과 ‘시크릿(Secret)’의 공연도 예정돼 있어, 이번 던파 페스티벌 많은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실제로 두 차례에 걸쳐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초대권 1만6,000 장을 배포했으며, 초대권이 20초 만에 모두 소진되는 진풍경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홈페이지 게시판 및 각종 블로그에 이번 행사를 기대하는 유저의 글들이 쇄도하고 있다.

네오플의 던파 서비스를 총괄하는 이정헌 실장은 “이번 던파 페스티벌에 보내주는 관심과 열기가 그 어느 해보다 높아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며, “아쉽게 행사장을 찾지 못한 유저들도 생중계를 통해 그 열기를 고스란히 느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2011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은 이번 주 10일(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두 차례에 나눠 삼성동 코엑스 Hall A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던파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