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볼만한 곳, 서울 근교 양평 "수상스키등 즐길거리, 산세도 수려"
가볼만한 곳, 서울 근교 양평 "수상스키등 즐길거리, 산세도 수려"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7.0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과 물이 많아 경치 좋고 재미있는 레저의 메카로 유명한 경기도 양평! 양평은 특히나 양평레일바이크, 드라이브코스, 각종 수상 스포츠 등으로 유명함은 물론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퍼스, 일년 내내 꽃을 볼 수 있는 세미원, 들꽃수목원, 용문산 관광단지, 풀향기 허브나라, 대명비발디파크, 민물고기 생태박물관, 택승정, 봉황정 등의 관광지가 풍부해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특히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도심의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수상 스포츠를 통해 맑은 공기와 시원한 여름을 느끼기 위해 양평을 찾고 있다. 경기도 양평의 용문면에 위치한 ‘아라비카 펜션’도 즐길만한 곳.


전체 커플원룸, 커플복층, 커플가족룸, 가족룸등 다양한 구성의 객실을 보유한 ‘아라비카 펜션’은 최고급 스크린으로 각종 DVD 및 비디오 대여와 시청이 가능하며, 은은한 조명과 함께 펜션 주변의 울창한 산세가 어우러져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또한 고객의 개인 프라이버시를 고려해 각 객실 내에 단독 바비큐를 구비하고 있으며, 펜션 내 카페에서 무료 조식 제공은 물론, 각종 무료 음료를 즐길 수 있고, 각종 보드게임과 배드민턴을 대여할 수 있다.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고급 휴양 펜션으로 입 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위쪽으로 용문산 백운봉이 자리하고 있고 앞으로 시원한 계곡이 흐르고 있는데, 펜션에서는 이 계곡물을 받아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다. 계곡에 가지 않아도 계곡과 똑 같은 휴식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 때문에 시원하면서도 깨끗한 수영장을 기대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만점이며,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도 준비되어 있어 커플은 물론 가족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펜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이색적인 것은 아라비카멘의 공방이다. 펜션 공방에서 즐길 수 있는 도자기체험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로맨스로 여행을 색칠해주고 있다.

‘아라비카 펜션’의 이벤트 역시 다양하다. ‘아라비카 펜션’은 소비자들에게 양평 시내에서 가까운 ‘쎄씨봉’ 수상레포츠 클럽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수상 레포츠의 이용금액을 20% 할인해주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8월 말까지 후기나 갤러리에 사진을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2박을 예약하는 고개들에게 숯과 그릴을 무료로 대여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의: 031-771-5694 / )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