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베시, 쿠아쿠아 쿨 에센스 출시
라라베시, 쿠아쿠아 쿨 에센스 출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7.0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아쿠아 에센스, 1+1 이벤트 3일만에 조기 마감

뷰티브랜드 라라베시가 여름철 수분케어 집중 제품인 쿠아쿠아 쿨 에센스를 출시한다. 지난 1일부터 진행한 출시 기념 이벤트에서 3일만에 사전물량을 조기 소진하고 11번가 인기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제품이 출시가 되기도 전부터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다.

여름철 수분케어는 많은 여성들의 고민이다. 강한 자외선과 더위로 인해 분비되는 땀, 에어컨 때문에 건조해진 실내 환경. 여기에 높은 온도와 습도로 잦아지는 세안과 샤워 등 피부를 여름형 건조에 시달리게 만드는 요인이 증가하기 때문. 게다가 땀은 피부 건조함을 느끼기 어렵게 만들어 자칫 여름철 보습관리에 소홀하게 만들기도 한다.


이런 점에 착안해 개발된 남극 빙하 추출물이 함유된 쿠아쿠아 쿨 에센스는 차가운 남극 빙하추출물이 지치고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며 비타민E 성분이 산뜻하게 보습을 유지시키고 아카시아 콜라겐 성분이 민감한 피부에 진정효과를 준다. 뿐만 아니라 10가지 허브 복합물, 병풀추출물, 스쿠알렌까지 여름철 피부보습과 피부진정까지 케어하는 제품이다.

라라베시 공식쇼핑몰에서도 기존의 베스트 상품인 수분콜라겐을 밀어내고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라라베시에 따르면 남극 쿨 에센스를 2만원에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전이벤트가 7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3일만에 초기물량이 소진되어 현재는 예약판매로 12일 이후에야 구매할 수 있다.

쿠아쿠아 쿨 에센스는 라라베시 공식쇼핑몰과 지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등을 통해 제공된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