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로봇뽀로 구매 모든 고객에 선물 풍성
마미로봇뽀로 구매 모든 고객에 선물 풍성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7.0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상품권, SK주유권 등 사은품 증정

로봇청소기 전문기업 마미로봇(대표 장승락)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이달 31일까지 마미로봇쇼핑몰에서 로봇청소기 뽀로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마미로봇 쇼핑몰에서 로봇청소기 마미로봇뽀로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로봇청소기 필터 2팩, 사용후기를 올린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3만 원권을 제공한다. 또, 베스트 사용후기를 선발해 80만 원 상당의 SK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품목인 마미로봇뽀로는 현재 국내외에서 폭발적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신제품 로봇청소기이다. 로봇청소기가 혼자서 방을 청소하는 동안 사용자가 핸드청소기로 창틀, 책상 등을 청소할 수 있도록 로봇청소기와 핸드청소기를 일체형으로 개발했다.

특히 마미로봇뽀로는 브러시청소와 더불어 물걸레청소까지 한 번에 하는 장점이 있다. 단순히 먼지청소만 한다든지 먼지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개별적으로 해야 하는 일반 로봇청소기와는 엄연히 기능과 청소효율성에서 차별화된 제품이다.

청소방식도 SSW(spider spinning web)프로그램을 적용, 밤낮 구분 없이 거미가 거미줄을 치듯이 방과 거실을 효율적으로 청소하도록 설계했다. 때문에 SSW프로그램이 적용된 로봇청소기 마미로봇뽀로는 침대나 소파 밑 등에서도 깨끗하고 빠르게 청소할 수 있다.

마미로봇 마케팅본부장 임호진 상무는 “로봇청소기 신제품 출시 이후, 매달 물량이 부족할 정도로 매출이 급증했다”며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사은의 뜻으로 여름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