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꽃 향기' 연극으로 재탄생…배해선, 이건명 등 캐스팅
'국화꽃 향기' 연극으로 재탄생…배해선, 이건명 등 캐스팅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7.05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03년 고(故) 장진영, 박해일 주연으로 영화화됐던 김하인의 장편소설 '국화꽃 향기'가 2011년 연극으로 재탄생된다.

연극 '국화꽃 향기'는 가슴 울리는 러브스토리가 아닌 내가 지금 사랑하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소중함을 느낄 수 있게 따뜻한 작품으로 재 탄생 되며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시킬 예정이다.

뮤지컬 '맘마미아'의 스카이와 소피, '아이다'의 라다메스, 암네리스 등 수많은 공연에서 최고의 커플로 호흡을 맞췄던 이건명 배해선이 연극 '국화꽃향기'에서 다시 한번 재회한다.
 
국내 뮤지컬 대표 여배우 배해선은 최근 연극 '친정엄마', '나는너다'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바 있으며, 연극 ‘국화꽃향기’를 통해 힘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현재 뮤지컬 ‘잭더리퍼’의 잔인한 살인마로 무대에 오르고 있는 이건명은 이번 연극 ‘국화꽃 향기’를 통해 전혀 다른 이미지를 보여주며, 가슴 아픈 헌신적인 승우의 사랑을 부드럽고 아름답게 표현해낼 예정이다. 

영화 ‘아빠가 여자를 좋아해’의 정애연이 ‘국화꽃향기’로 연기에 복귀한다. 정애연은 이번 ‘국화꽃향기’로 연기생활의 전환점을 준비하며, 첫 무대 연기에 도전한다.

또한 그룹 멜로브리즈에서 활동하며, 얼마전 SBS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에 출연했던 박상훈이 정애연의 짝으로 캐스팅됐다. 연기자 아버지 박근형의 뒤를 이어 연기자로써 자신만의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박상훈의 행보와 변신도 기대된다.

연극 '국화꽃향기' 극작에는 뮤지컬 '투란도'를 쓴 작가 정가람씨와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로 2009년 뮤지컬 어워드 연출상을 받은 김동혁 연출이 합류했다.

사랑이별연극 '국화꽃향기'는 오는 9월 1일부터 삼성동 KT&G 상상아트홀에서 초연된다.[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