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중반기 승무원 채용 벌써 끝났다
2011년 중반기 승무원 채용 벌써 끝났다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7.05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사들의 승무원 채용 규모 확대 소식을 접한 승무원 취업 준비생들의 마음이 급해지기 시작했다. 이는 벌써 중반기 채용이 끝나면서 남은 기회가 적어졌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 서울 강남 ‘아바 승무원 아카데미(02-566-8200)’는 막연하게 준비를 하던 승무원 취업 준비생들의 승무원 학원 수강문의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아바 승무원 아카데미 관계자는 "채용 규모의 대규모 확대는 분명 준비생들에게는 희소식이지만 많이 뽑는다고 무조건 좋아하고만 있으면 낭패이다"고 조언한다.

이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그 소식을 접하게 되었고, 준비를 하지 않고 있었거나, 대충대충 준비하던 사람들이 어떻게든 이번 기회를 잡아보고자 학원 수강등을 통해서 철저하게 준비하려고 마음먹고 또 행동에 옮기기 시작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특히 학원 수강생들을 보더라도 스터디 그룹을 만들어 수업시간 외에도 연습하거나 강사진에게 계속적인 자문을 구하는 등 수강신청과 상담신청 등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이번 채용규모의 대폭 확대는 준비생들에게는 희소식인 것만은 분명하지만 그 기회도 이제는 고작 1~2번 밖에 남지 않았다"면서 "준비되지 않은 사람에게는 잔뜩 기분만 내고 남의 잔치로 끝날 확률이 더 높아진 아이러니한 상황이 됐다"고 강조했다. 

한편 승무원 교육기관 ‘아바 승무원 아카데미’는 우수한 강사진을 보유하고 한 학급당 수강생 인원의 10명으로 제한해 수업의 충실성을 높이고 담당 선생님이 관리하는 수강생 인원을 제한 해 수강생을 관리한다.

상담신청 / 수강문의 02-566-8200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