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질환전문 우신향병원, 모바일 웹페이지 개설로 더 가까워져
척추질환전문 우신향병원, 모바일 웹페이지 개설로 더 가까워져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7.0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척추질환 전문 우신향병원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등 앞서가는 IT시대에 맞는 의료서비스와 좋은 정보를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웹페이지를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1일 오픈한 우신향병원의 모바일 웹페이지는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던 기존의 한계를 넘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휴대가 가능한 스마트폰에서 확인이 가능한 모바일 웹페이지는 언제 어디서든 증상과 치료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실질적인 치료를 받는 것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말 그대로 휴대하는 건강주치의가 생기는 셈이다.

그동안 척추질환, 관절질환의 치료와 예방을 위한 외길을 걸어온 우신향병원은 특히 비 수술 치료와 예방에 힘쓰고 환자들과 일반인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우신향병원에서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있는 허리디스크, 척추협착증과 같은 척추질환과 관절질환은 충분한 지식과 정보를 가지고 생활할 경우 예방이 가능하고 증상이 나타난 사람도 많은 부분 개선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모바일웹페이지는 환자들의 경우 일상에서 척추, 관절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일반인들에게는 증상을 예방하거나 의심 증상을 판단 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초기 진단과 치료를 도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우신향병원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웹페이지 오픈은 초기 증상을 앓고 있으면서도 선뜻 병원방문을 망설이는 환자들이나 척추, 관절건강에 좋지 않은 생활습관을 가진 사람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전 예방과 자가 진단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했다.

우신향병원의 모바일 웹페이지는 http://m.wshmc.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진료에 대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http://www.wshmc.co.kr/ 나 전화 02)926-7505~9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