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포유, 인텔서버 AS센터 개소로 서비스 업그레이드
㈜마이포유, 인텔서버 AS센터 개소로 서비스 업그레이드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7.0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포유는 최근 인텔서버 통합 AS센터 개소로 인해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됐다고 밝혔다.

인텔서버 국내 유통으로 중,대형 컴퓨터 사업에 진출한 ㈜마이포유는 현재 HP IIS, HP SWD, MS, IBM 등으로 사업분야를 확대해가며 발전하고 있다.

㈜마이포유의 주 업무는 기존 고객사의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이며, IT업체, 데이터센터등과 연계해 데모장비 테스터, 중대형컴퓨터 유통 분야에서 안정적인 성장률을 기록하며 분야 점유율을 점차 높여 가고 있다.

현재 인텔 파트너사 등급 중 최고등급인 ITPP(Intel Technology Provider Platinum Partner) ㈜마이포유는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System 및 Solution 제공과 기업의 IT 환경을 구축/유지해 고객사 ROI(투자수익률)의 극대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인텔서버 통합 AS센터 개소에 ㈜마이포유 추교희 대표는 “품질 만큼 중요한 것이 유지 및 기술지원 이라고 생각한다”며, “통합 AS센터 인텔서버를 구매함에 있어서 가장 큰 고민 중에 하나였던 서비스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줌으로써 앞으로 국내 시장에 더 많은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밝히며, 앞으로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보였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