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연예인 ‘코’ 부러워할 필요 없어
코성형 연예인 ‘코’ 부러워할 필요 없어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7.04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인들은 여성들의 부러움의 대상. 많은 여성들이 사진 한장 들고 성형외과를 찾기도 하며, 성형외과에서 연예인들의 얼굴을 메뉴얼처럼 보여주는 경우도 많다. 그만큼 여성들의 성형 결정에 대해 연예인에 대한 의존도가 높음을 증명한다.

최근에는 성형의혹을 네티즌들이 캐내는 형태가 아닌 예능을 통한 직접적인 성형고백으로 오히려 팬들과 더 친근한 이미지를 만드는 경우도 많은데, 그 만큼 사회적으로 성형에 대해서 관대해졌음을 보여준다.

그로인해 성형에 대한 수요가 과거에 비해 크게 늘었는데, 그 중 코성형에 대한 관심이 크다.
코는 얼굴의 중심에 위치해 얼굴의 전반적인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부위기 때문에 코하나로 큰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생체학적으로도 아주 중요한 부위인 코는 코성형 부작용의 위험성도 높으며, 회복기간중 잘못된 관리로 보형물이 휘어져 재수술의 위험이 있어 코성형 전문 성형외과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아름다운 코를 위해서 코를 높이는 시술을 고민하는 경우가 많은데 디바성형외과 김종명 원장은 “지나치게 높거나 날렵한 코보다는 수술 전 얼굴의 균형과 비율을 중시해 모양과 높이를 결정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디바성형외과의 코성형의 시크릿 연예인파트는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주는 시술로써 이마의 볼륨있는 라인으로부터 코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s라인을 살려주는 시술이다.

김원장은 “본인의 피부타입과 코끝 연골 모양을 파악해서 가장 적합한 수술방법과 보형물을 선택해야 한다. 더불어 측면과 정면에서 보았을 때 이마에서 부터 코 그리고 턱 끝까지 매끄럽고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라인으로 만드는 것도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종명 원장은 올초 SBS 동안선발대회 심사위원으로 참가해 연예인 김종국의 친형으로 밝혀진바 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