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주변 지방층 제거로 숨겨진 얼굴라인을 회복
턱주변 지방층 제거로 숨겨진 얼굴라인을 회복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7.0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V라인을 만드는 V턱라인 지방흡입!!

많은 사람들이 갸름하고 부드러운 얼굴형을 꿈꾼다. 사각형의 얼굴형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은 발달된 턱을 손으로 가리고 거울을 보거나 꼬집어보면서 갸름한 얼굴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는 한다.

갸름한 얼굴형이 되기 위한 해답은 많은 사람들이 한 번씩은 해보는 얼굴을 꼬집는 동작에서 찾을 수 있다. 만약 꼬집는 부위가 딱딱하게 느껴졌을 시에는 뼈로 인해 사각턱 얼굴이 발달한 경우로 이러한 경우에는 얼굴뼈를 교정하는 안면윤곽 수술을 통해 교정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딱딱하지 않고 물렁물렁한 경우에는 지방이나 근육으로 네모난 얼굴형이 된 경우라 할 수 있다. 이러한 경우, 근육은 중주파 교근 축소술이나 보톡스를 통해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어 줄 수 있고, 지방이 많은 경우에는 V턱라인 지방흡입을 통해 간단하게 V라인 얼굴형으로 거듭날 수 있다.

차이정 성형외과 정원균원장은 “많은 사람들이 성형외과 V라인 시술이라고 하면 얼굴뼈를 교정하는 위험한 시술로 오인하여 꺼리는 경향을 보인다. 하지만 최근에는 얼굴 지방흡입술과 같이 비교적 안전하고 간편하게 V라인을 만들 수 있는 시술들이 개발되면서 V라인 시술을 문의하는 환자들의 수가 큰 폭으로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한 번의 시술로 반영구적인 효과를 제공하는 얼굴 지방흡입을 문의하는 젊은 여성들의 증가는 눈에 띄는 대목이다.”고 전했다.

맞춤형 V라인 시술이 시행되면서 두툼한 턱살이 만드는 U라인 얼굴형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아온 젊은 여성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이 돌아가고 있다. 얼굴 주변의 발달한 얼굴살은 도시 여성의 도도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현대 여성들의 취향과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여성들의 골칫거리로 이야기되어 왔다.

이러한 경우는 턱주변에 분포한 지방층을 제거해 줌으로서 숨겨진 얼굴라인을 회복시켜주는 'V턱라인 지방흡입‘이 최적의 효과를 제공한다. V턱라인 지방흡입은 기존에 시행되었던 지방흡입이나 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시술보다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으며 과도한 얼굴살로 얼굴라인이 두툼해지는 콤플렉스에 시달려온 사람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차이정 성형외과 차진한 원장은 “V턱라인 지방흡입은 얼굴 주변부에 지방이 과도하게 자리 잡으면서 U라인 얼굴형을 가진 사람에게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하악골 측면부에 분포한 피하지방을 3차원적으로 제거하여 즉각적인 시각적 효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단시간 내에 간단하게 외모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며 “V턱라인 지방흡입은 얼굴뼈는 그리 크지 않지만 얼굴에 살이 많아 이중턱이 발달한 경우에 시술 효과가 극대화 할 수 있다. 얼굴 지방층의 두께가 줄어들고 피부가 들러붙으면서 리프팅되어 갸름한 얼굴라인으로 거듭날 수 있다. 턱살이나 볼살이 처진 경우에도 같은 방식을 적용하여 얼굴라인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젊은층에 국한되지 않고 전 연령층에 걸쳐 시술을 적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V턱라인 지방흡입은 간단하고 안전한 수술을 추구하는 최근의 성형 추세와 절묘하게 맞닿은 모습을 보인다. 부분마취나 무통마취로 40-50분 정도로 간단하게 수술 받을 수 있고, 수술 후에도 붓기가 많지 않아 2-3일 정도면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어 학생이나 직장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얼굴형은 사람의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갸름한 V라인 얼굴형을 갈망하는 시대의 흐름은 이러한 부분에 기초한다. V라인 얼굴이 제공하는 도시적인 세련미는 많은 여성들이 추구하는 이상적인 이미지다.

이러한 사람들의 수요에 따라 많은 V라인 시술들이 선을 보였지만 시술의 안전성과 효과적인 측면을 고려했을 때 환자들이 원하는 만큼의 만족을 제공하는 것이 쉽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다. V턱라인 지방흡입은 기존의 V라인 시술이 가지고 있던 부족한 부분을 효과적으로 개선한 시술방법이다.

도움말: 차이정성형외과 차진한, 정원균 원장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