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스트라 뮤지컬 ‘피맛골 연가’ 다음달 23일 공연 시작
오케스트라 뮤지컬 ‘피맛골 연가’ 다음달 23일 공연 시작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7.03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가 서울 대표 뮤지컬 육성을 위해 2010년 제작 초연한 ‘피맛골 연가’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 오는 8월 23일부터 세종대극장에서 공연한다. 

‘피맛골연가’는 2011년 6월에 개최된 제5회 더뮤지컬어워즈에서 작사/작곡상, 조명상(조명디자인 민경수), 음향상(음향디자인 권도경)을 수상한바 있다.

‘피맛골연가’는 재개발로 인해 사라져 가지만 조선시대부터 얼마 전 까지도 북적거리던 피맛골 서민들의 푸근했던 정서를 아름답게 추억할 수 있는 작품이다.

세계적인 뮤지컬 ‘캣츠’, ‘오페라의 유령’ 등이 문화적 차이에 무관하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였듯이 ‘피맛골연가’는 서울의 중심 종로의 피맛골에서 제도권인 양반과 비제도권인 서출의 갈등을 사랑을 통해 풀고자 함으로써 세계인이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소재다.

‘피맛골 연가’의 초연에 출연하여 시원한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박은태, 조정은, 임현수와 배테랑 배우 양희경 등이 다시 모여 한층 무르익은 연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 된다.

서울시 관계자는 "뮤지컬시장의 높은 가격 책정으로 일반시민들이 대형 뮤지컬을 관람하기에는 부담이 크다는 점을 감안 공연티켓 가격을 전년도 수준인 5만원 이하로 동결했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오는 7월 5일 티켓오픈과 함께 7월 11일까지 조기예매의 경우 30% 할인 이벤트 계획(단, R-VIP석 제외)이 있으며 대학생을 포함한 학생에게 S석 이하를 30% 할인해 주고 24세 이하 65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사랑티켓’ 회원의 경우 관련 사이트(www.sati.or.kr)에서 7,000원이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공연정보는 뮤지컬 ‘피맛골연가’ 공식 site(http://pimagollov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