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전화영어 무료체험수업, 필요에 맞게 선택
화상영어·전화영어 무료체험수업, 필요에 맞게 선택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7.01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펀톡 화상영어, 전화영어 할인 이벤트

현지 콜센터를 직영하는 화상영어, 전화영어 펀톡잉글리쉬(www.funtalkenglish.com)는 6월에 이어, 7월에도 15일까지 선착순 등록자 30명에 한해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주5회, 하루 25분씩 진행하는 펀톡화상영어는 교육과정에 관계없이 70,000원에 1개월 수강권을 제공하고 주5회, 하루 10분씩 진행하는 펀톡전화영어는 60% 할인된 가격인 60,000원에 1개월 수강권을 제공한다. 전 과정의 교재비는 무료다. 단, 이벤트 적용은 PM2:00~PM7:00 이전에 수업시간을 선택할 경우다. 7월 15일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되니 무료체험수업신청을 서둘러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펀톡잉글리쉬의 교육과정은 초보과정부터 일반영어회화, 주니어 영자신문(키즈타임즈, 틴타임즈)반, 토익, 토플, 아이엘츠 스피킹과정, 오픽과정,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반, 영어회화능력평가시험(ESPT)반 등의 시험준비반, 영어말하기 대회, 취업과 특목고 특별전형을 대비한 영어면접준비반 등 레벨과 필요에 맞게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철저한 학생관리와 체계적인 수업관리를 최우선으로 하는 펀톡잉글리쉬는 무료체험수업 3회 실시 후, 평가서 발송 및 교육상담을 제공한다. 무료체험수업을 진행한 강사가 등록 후 정규수업도 그대로 진행한다. 레벨테스트를 겸한 무료체험수업은 펀톡잉글리쉬 홈페이지 (www.funtalkenglish.com), 또는 펀톡잉글리쉬 한국사무소 (전화 070-8251-5544) 에서 누구나 부담없이 신청할 수 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