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성형, 정확한 진단 후 시술해야
주름성형, 정확한 진단 후 시술해야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7.0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기성형외과, “주름성형 ‘트리플리프팅’으로 동안얼굴 만들기”

젊었을 때 아름답고 생기 있게 빛나던 얼굴은 나이가 들면서 탄력은 떨어지고 잔주름이 생기며 심지어는 턱 선이 두툼해지기도 한다. 나이가 든다는 사실만으로도 여성들은 힘이 빠지는데 늙어가는 피부는 한숨을 새어 나오게 만든다.

이는 대인관계뿐 아니라 스스로의 자신감으로 사회생활의 전반적인 부분에서 적지 않은 영향을 준다. 물론 나이가 들어 피부가 노화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최대한 어려보이고 예뻐지고 싶어 하는 것은 모든 여성들의 마음이다.

김성기성형외과 측은 “이제는 세월 탓하며 늘어가는 주름(팔자주름·목주름·눈가주름·이마주름·눈밑주름)을 방치하고 있어서는 안 된다”며 “홈 케어를 통한 지속적인 관리도 중요하지만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서는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고 개인에게 적합한 시술을 받아 주름을 개선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라고 밝혔다.

많은 중년 여성들이 피부나이를 되돌리고자 성형외과를 찾고 있다. 하지만 보톡스를 이용한 주름 개선의 경우는 가끔 표정이 부자연스러워지거나 눈꺼풀이 처지는 등의 부작용이 있고, 더욱이 절개식 리프트 수술은 전신마취와, 사회생활의 지장, 수술 후 생길 수 있는 표정 변화와 흉터 등의 이유로 수술받기 두려운 게 사실이다.

또한 절개식 얼굴주름 수술은 귀 앞 구레나룻 선과 귀 앞뒤를 따라 절개를 하고 얼굴 피부를 박리한다. 피부 밑 근막층을 당겨 봉합해 주고 피부를 당겨 남는 부분을 절제한 후 피를 뽑는 심지를 원 위치 시킨 뒤 봉합하는 까다로운 수술 중에 하나이다. 때문에 숙련된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지 못할 경우에 후에 나타나는 후유증으로 인해 마음의 상처는 더 해 갈 것이다.

김성기성형외과 측은 “본원의 트리플리프팅은 기존의 주름수술의 약점을 대폭 보완하여 많은 중년여성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다”며 “트리플리프팅시술이란 불필요한 지방은 빼고, 주름 골이 깊은 곳에 지방을 넣어 주름을 펴주는 수술 방법으로 주름만을 당겨서 펴주는 타 성형외과와는 달리 얼굴의 전체적인 볼륨감을 살려주면서 주름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효과가 매우 큰 주름성형 수술방법”이라고 설명했다.

김성기 성형외과는 25년 이상의 주름제거시술 경험을 가지고 있는 주름제거시술 전문 성형외과이다. 최소절개, 최소 침습이라 수술에 대한 부담이 적고 회복이 빠르며, 수술의 효과가 오래 지속돼 좀 더 작은 범위의 수술로도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김 원장은 “비교적 간단하고 부담이 덜한 수술일지라도 수술은 수술이다. 때문에 반드시 전문병원의 전문의와 상담을 진행해 자신의 주름상태, 피부타입, 시술을 원하는 부위의 정확한 진단 등 자신에게 꼭 맞는 주름성형을 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데일리경제]

도움말 : 김성기성형외과의원 김성기 원장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