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미술품 갤러리에서 즐기자
연말 모임 미술품 갤러리에서 즐기자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2.07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모임 미술품 갤러리에서 즐기자

바야흐로 한 해를 정리하는 연말. 다사 다난 했던 한 해를 정리하고, 새롭게 계획 할 것도 많은 연말이지만 부어라 마셔라 연말모임이 줄을 잇고 있다. 힘들고 피곤한 일이 되어 버리는 이런 연말 모임을 탈피해 새로운 형태의 연말 모임을 시도해보자.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미술품 갤러리에서 연말 모임을 해보는 건 어떨까?

온라인 미술품 경매 사이트 메가아트(www.megaart.com)는 연말 모임을 갖는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갤러리 무료 대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메가아트는 이번 연말 모임 장소대관은 여의도에 위치한 특성상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특별한 모임을 준비하고자 하는 문의가 있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연말 모임 갤러리 무료 대관 서비스는 모임을 갖는 일반인들에게 갤러리 전체를 대여하고, 그들의 특성과 세대에 어울리는 그림을 맞춤으로 전시해주며, 모임과 어울리는 음악 서비스와 , 미술관 옆에 다과를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는 특별한 모임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연말 모임이 될 것이며, 미술품도 감상하고 큐레이터와 함께 미술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듣고, 와인 한 잔에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정리 하며, 의견을 나누고 새해를 계획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메가아트 이호정 대표는 “한 해를 잘 마우리 하고 새로운 계획을 세우는 일은 매우 중요한 일이며, 이러한 일에 메가아트가 한 부분을 차지하고 도울 수 있다면 매우 뜻 깊은 일” 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메가아트에서 알찬 계획을 세웠으면 한다”고 말했다.

연말 모임 갤러리 무료 대관 서비스를 이용을 원할 경우, 메가아트 홈페이지(www.megaart.co.kr) 고객 서비스 ‘묻고 답하기’ 코너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