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를 깎지 않는 사각턱 보턱스 시술, 합리적 가격은?
뼈를 깎지 않는 사각턱 보턱스 시술, 합리적 가격은?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7.0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정품 사용하는 ‘보톡스와 필러의 궁합’ 프로그램

보톡스와 필러는 주름을 걱정하는 40~50대 주부들을 위한 시술이라는 말은 옛말이 된지 오래다.  주름개선의 차원을 넘어서 보형물 삽입에 대한 부담 없이 콧대, 이마, 사각턱 등을 2~5년간 보정할 수 있다는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사각턱 보톡스와 같은 쁘띠성형은 특히 시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 학생,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시술받을 수 있으며, 흉터 없이 턱 선이 갸름해지고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자연스러운 효과로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청담윤성형외과 이규윤 원장은 “사각턱 보톡스 시술은 안전성이 검증된 신뢰할 수 있는 정품 보톡스를 사용하는지, 풍부한 임상경력으로 자연스러운 시술 효과를 보장할 수 있는지 꼼꼼히 따져보고 결정해야 한다”고 밝혔다.

사각턱 보톡스가 인기를 끌면서 많은 병의원에서 사각턱 보톡스와 고톡스를 시술하는데 간혹 터무니없는 시술비용으로 현혹하는 경우가 있다. 물론 합리적인 비용으로 올바른 시술을 하는 것은 바람직하다 할 수 있다. 하지만 일부 병원에서는 정품이라고 명시를 한 후 실제 미국 앨러건사 정품 보톡스가 아닌 다른 상품명의 톡신제재를 마치 앨러간사의 보톡스인양 시술하고 있어서 의료인이 아닌 일반인들은 오인할 소지가 있다.

보톡스는 피부 속에 직접 주사되는 것이므로 정품의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으며 시술 역시 피부과 전문의가 하는 것인지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

‘보톡스와 필러의 궁합’ 프로그램 눈길
대학교 4학년인 배 모(25)양은 “다음 주 면접을 앞두고 이마에 보톡스를 맞고 싶었지만 다소 부담스런 가격이 고민이었는데, 친구의 소개해준 덕분에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럽게 잘 되었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청담윤성형외과에서 진행하는 ‘보톡스와 필러의 궁합’은 정품 보톡스 사용과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문의가 직접 시술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 따르면 필러뿐 아니라, 전현무 아나운서가 시술받은 것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사각턱 보톡스 및 부위별 보톡스를 거품을 뺀 가격으로 시술이 가능하다.

한편 청담윤성형외과는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레스틸렌’과 ‘디스포트’ 정품만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레스틸렌은 FDA 승인을 받고 안정성 및 지속성이 뛰어나고, 디스포트는 기존의 보톡스 중 효과의 지속력이 3배 이상 높고 유지기간이 길며 FDA, KFDA로부터 승인받아 안정성과 효능이 인증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규윤 원장은 “(필러와 보톡스는) 비교적 간단한 시술과 짧은 회복시간으로 빠른 효과를 보기 원하는 환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하지만 성형외과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얼굴에 맞는 성형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데일리경제]

도움말 : 청담윤성형외과 이규윤 원장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