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001450), '프라임하이카운전자보험'출시
현대해상(001450), '프라임하이카운전자보험'출시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2.0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해상(001450), '프라임하이카운전자보험'출시

원하는 담보만 선택, 최저수준 월2만원으로 가입

고객의 니즈를 가장 정확히 파악하고 있는 영업조직들의 제안으로 만들어진 운전자보험이 새롭게 출시됐다.

현대해상(001450)은 6일 기존 운전자보험의 인수한도와 주요 담보의 보장금액을 올리고 가입대상을 확대한 ‘프라임하이카운전자보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만기가 70세였던 가입가능연령을 80세까지로 확대하고 안심지원금, 상해입원급여금, 형사합의지원금, 홀인원비용 등 운전자보험 인기 담보의 보장을 업계 최고수준으로 높였고 영업용 운전자의 가입요건이 대폭 완화됐다.
 
기존에는 영업용운전자의 경우 24세 이상자만 최대 7년 만기로 가입할 수 있었으나 19세 이상으로 가입가능연령을 늘리고 자가용 운전자와 동일하게 최대 15년까지 보상 받을 수 있도록 보험기간을 확대했다.
 
기존 운전자보험에서는 필수적으로 가입해야 했던 운전비용관련 담보를 계약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함에 따라 운전을 하지 않거나 운전자보험을 이미 가입하고 있는 가입자는 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설계가 가능하다.

고객의 자금 활용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중도인출제도와 중도환급제도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 보험기간 중 언제든지 신차 구입 등의 목적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 상품은 고객의 니즈에 따라 VIP플랜과 일반플랜으로 구분된다.

VIP플랜 가입자는 홀인원 및 용품손해를 보상하는 골프관련 보장을 높여 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고 업계 최고인 최대 5천만원의 형사합의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긴급비용/안심지원금/상해입원일당 가입금액은 일반플랜의 최대 2배까지 확대됐다.

일반플랜 가입자는 최저보험료(3만원) 규정을 없애 저가형에서 고보장형까지 다양한 설계가 가능하며 영업용 및 연령에 대한 제한을 대폭 완화했다.
 
이 상품은 상품개발부서에서 영업 현장을 돌며 영업가족에게 수집한 고객의 니즈 및 기존 상품에 대한 불만사항을 토대로 수개월간의 검토기간을 거쳐 개발한 상품이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