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형 유방’ 여유증, 수술로 탄탄하게
‘여성형 유방’ 여유증, 수술로 탄탄하게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6.2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여름이 싫다’ 여유증 남성들의 외침

날씨가 점점 뜨거워지고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바짝 앞으로 다가왔다. 많은 사람들은 일 년에 한 번뿐인 여름휴가를 즐기기 위해 산으로 바다로 떠나기 위해 계획을 짜고 여행을 떠날 준비에 여념이 없다. 하지만 이런 여름이 반갑지만은 않은 사람들이 있다. 바로 가슴달린 남자, 여유증 남성들이다.

여유증은 여성형 유방의 줄임말로 남성의 가슴이 여성의 가슴처럼 볼록하게 나오는 것을 말한다. 과거에는 잘 보이지 않았지만 최근 들어 서구화된 식습관과 같은 요인으로 여유증 남성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여유증의 원인은 여러 가지로, 단순히 살이 쪄서 유방이 튀어나오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는 호르몬 이상으로 인해 유선조직이 비정상적으로 발달해 생기는 경우가 많다. 특히 후자의 경우에는 단순히 운동만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

남성 콤플렉스 수술전문 트루맨남성의원 양기훈 원장은 “여유증은 남성 본인에게 스트레스가 되는 것은 물론이고, 심할 경우에는 인간관계와 사회생활에 까지 영향을 미치게 되며 자신감상실과 대인기피로 이어지는 등 심리적 위축으로 인한 정신적 고통까지 동반할 수 있는데  이런 여성형 유방증은 의외로 비교적 간단한 ‘여유증 수술’을 통해 탄탄한 가슴을 가질 수 있으니 수술을 통해 이를 해결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양기훈 원장은 또 “여유증의 치료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점은 단순히 볼록한 가슴을 평평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가슴근육(대흉근)의 라인을 살리면서 자연스러운 체형을 만들어 주는 것으로, 만족도 높은 여유증 치료를 위해서는 섬세한 지방흡입과 적절한 유선조직의 제거가 조화를 이루어야 하기 때문에 남성의 신체적 특징과 전체적인 체형의 윤곽을 잡기위해 2시간 정도의 시간이 필요로 한다”고 설명했다.

트루맨남성의원의 여유증 수술은 복근성형술에 이용되는 지방흡입 장비를 사용하기 때문에 남성의 로망인 복근윤곽의 효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 여유증 이제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근본적인 해결방법인 ‘여유증 수술’을 통해 자신감 되찾고 진정한 남성으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데일리경제]

남성 콤플렉스 수술전문 트루맨 남성의원 대표원장 양기훈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