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몸매관리, 효과적인 부위별 살빼기 다이어트는?
여름철 몸매관리, 효과적인 부위별 살빼기 다이어트는?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6.2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풍이 물러가도 여전히 비 소식이 들려오고 있지만 여성들의 마음은 이미 한 여름을 향해 가고 있다. 여름철은 무엇보다도 몸매관리가 중요해지는 계절. 그래서인지 여름에 접어들며 쏟아지는 다이어트 정보들로 매일 인터넷은 시끄럽다.

비키니 몸매를 위해, 혹은 여름철 바캉스 패션을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는 여성들은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을 눈 여겨 보기도 하고 일반인들의 다이어트 성공기를 보며 다이어트 의지를 다지고 계획을 짠다.

여름철 다이어트는 전체적인 체중감량과 살 빼기보다는 부분비만을 해결하고 부위별 살 빼기를 통해 몸매의 S(에스)라인을 살리는 데 집중되는 경우가 많다. 바나나 식초 다이어트,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자몽 다이어트, 두부 다이어트, 수박 다이어트, 상추 다이어트, 주스 다이어트, 종이컵 다이어트, 단기간에 살빼는 법, 줄넘기 다이어트, 복싱 다이어트, 덤벨 다이어트, 원시인 다이어트, 108배 다이어트, 폭풍 다이어트, 채식 다이어트, 일주일에 하루만 하는 다이어트, 일주일 다이어트, 한달 다이어트 식단표, 상추 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처럼 살 빼기를 원하는 부분도 각기 다르다.

부위별 살빼기 국내 대표 한방 다이어트 업체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 전문가들에게 부분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살펴보았다.

◆팔뚝살빼는 법 = 팔뚝살은 움직임이 가장 적은 근육이라 살이 붙기 쉽다. 따라서 평상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부위이다. 팔뚝살 빼는 법은 평상시 걸을 때 팔꿈치를 90도로 동작을 크게 해서 팔뚝살에 긴장을 주는 것이 좋다.

팔뚝살 다이어트 시 수시로 기지개, 스트레칭 등을 통해 팔뚝살을 자극하여 탄력을 잃지 않으면서도 팔뚝 살 빼기 효과를 볼 수 있다.

◆허벅지살빼는 법 = 허벅지는 셀룰라이트가 가장 쉽게 뭉치는 곳이며 허벅지 안쪽 살은 다리라인을 망치는 주범이다. 허벅지 안쪽 살 빼는 법은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 따라서 빠른 다이어트 효과를 원한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에서는 허벅지 안쪽 살 다이어트를 위해 지방분해주사와 같은 효과를 봄과 동시에 외과 시술 부작용의 위험이 없는 한방 지방분해침을 추천한다.

◆종아리살빼기 = 레깅스, 스타킹으로 가렸던 종아리 알빼는 법은 종아리 근육을 수시로 마사지하여 풀어주는 것이 좋다. 롤러, 슬리밍 제품, 엔더몰로지 같은 마사지기기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혈액순환의 장애로 다리가 붓게 되면 그대로 살이 되므로 가능한 다리를 많이 움직여 붓기를 빼야 한다. 파워워킹, 자전거 타기, 수영 등 유산소운동이 다리혈관을 튼튼하게 만들어 주므로 붓기를 빼는 데 도움이 된다.

◆등살빼는 법 = 매끈한 뒷태와 옷 맵시를 망치는 등살은 보이지도 않고 손도 제대로 닿지 않는 곳이라 관리에 소홀하기 쉽다. 여성미가 한껏 부각되는 섹시한 뒷태를 만들기 위해서는 자주 사용하지 않는 등살을 자극하는 다이어트 운동이 좋다.

요가 동작 중 ‘고양이 자세’는 등살을 빼는 가장 대표적인 다이어트 운동이다. 전신 스트레칭를 통해 평소 사용하지 않는 부위를 움직여 몸매를 전체적으로 가꿔주는 다이어트가 필요하다.

◆뱃살빼는 법 = 일명 똥배는 소화불량과 숙변, 변비로 인한 헛배일 경우가 많다. 몸 속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키고 숙변 제거를 위해서는 장 운동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소화불량과 숙변제거에 효과적인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만의 특허물질을 이용한 다이어트 한약은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기초대사량을 높인다”고 말했다. 몸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어 뱃살 빼는 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의 방법은 디톡스 다이어트, 수면 다이어트라고도 불린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걷기, 자전거 타기, 달리기, 줄넘기, 계단이용하기 등 칼로리 소비할 수 있는 생활방식을 습관화하는 노력을 통해 자연스러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

탤런트 오윤아가 추천하는 경희 감비원 다이어트는 이 밖에 팔뚝살 빼기, 허벅지살 빼기, 종아리살 빼기, 다리살 빼기, 등살 빼기, 뱃살 빼기에 대한 더욱 자세한 다이어트 정보를 홈페이지( www.44bodyline.com )나 무료상담전화(080-555-2220)를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한방 다이어트 가격, 다이어트 한약,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식욕억제방법, 다이어트 금기음식, 칼로리표 등 다양한 다이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