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의 위대한 탄생!, ‘나만의 책 만들기’ 체험 행사
‘책’의 위대한 탄생!, ‘나만의 책 만들기’ 체험 행사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6.2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출판사가 초등인성동화 <곧은아이 프로젝트> 출간을 기념한 ‘나만의 책 만들기’ 체험 행사를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18일까지 매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체험학습에 대한 관심이 높은 학부모와 초등생을 위한 인성교육 체험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서초동 삼성출판사 사옥에서 진행되는 ‘나만의 책 만들기’ 체험 행사는 기획부터 편집, 디자인, 출력에 이르는 책이 나오기까지의 전 과정을 각 분야의 전문가를 통해 직접 배우고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이날 체험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직접 만든, 세상에 단 한 권뿐인 <나만의 책>은 즉석에서 제작돼 삼성출판사의 인기도서와 함께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삼성출판사 견학과 <곧은아이 프로젝트> 저자의 인성 강의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예스24, 온라인 교보문고, 인터파크 등 온라인 서점에서 <곧은아이 프로젝트>를 구입한 후, ‘나만의 책 만들기’ 참가 희망 댓글을 달아 응모하면 된다. 이밖에도 <곧은아이 프로젝트> 구입 권 수에 따라 ‘1+1 사은품’, ‘2+2 사은품’ 증정도 진행된다.

한편, <곧은아이 프로젝트>는 좋은습관, 자기주도, 자신감, 끈기 등 초등학생이 갖춰야 할 인성 16가지 주제를 담아낸 창작 동화 시리즈다. 현직 교사이자 초등 분야 베스트셀러 작가인 박성철, 아동문학가 김선희 등 다양한 분야의 작가진이 저자로 참여했으며, 마법사, 도깨비 사냥꾼과 같은 흥미로운 주인공을 등장시켜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인성동화’로 주목 받고 있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