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랑신부들의 오랜 기다림 “제28회 MBC웨딩페어”
예비신랑신부들의 오랜 기다림 “제28회 MBC웨딩페어”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1.06.2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 시 : 2011년 7월 1일(금) ~ 3일(일) 오전11시 ~ 오후8시
장 소 : 양재동 aT센터 3층 제2전시장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결혼준비를 제공하는 MBC웨딩페어에서 오는 7월 1일(금)에서 3일(일)까지 3일간 aT센터에서 “제28회 MBC웨딩페어”가 개최되어 주목받고 있다.

14년간 27번의 대형결혼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제28회 MBC웨딩페어 또한 예비신랑신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50여 곳이 넘는 협력업체와의 제휴로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주고, 대형 결혼박람회로 규모부터 상상하는 그 이상이다.

실전 경험이 풍부한 약 60여명의 전문 웨딩플래너를 통한 1:1 웨딩컨설팅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예물, 한복, 웨딩홀 등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들과 예비 신랑, 신부들이 미처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꼼꼼히 체크해주는 “제28회 MBC웨딩페어”를 준비했다.

웨딩과 혼수 등 결혼준비의 대한 모든 정보와 진행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는 MBC웨딩페어는 품격 있는 예비부부들의 활기찬 결혼준비의 첫 걸음을 함께 할 것이다.

아울러 방문하는 예비신랑 예비신부에게 다양한 경품 기회가 제공되며 참여 방법은 사전예약과 당일 현장 등록 시 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mbcweddingfair.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전화(02-549-4313)로도 문의 가능하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