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법이 살아있어 미래 희망적이다..공작정치 배후세력 수사해야 "
[한나라당]"법이 살아있어 미래 희망적이다..공작정치 배후세력 수사해야 "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2.05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법이 살아있어 미래 희망적이다..공작정치 배후세력 수사해야 "

한나라당 이명박 후보는 검찰의 BBK 수사결과 발표에 대해 "온갖 음해와 정치공작에도 지지해 주고 믿어준 국민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하고, "늦었지만 진실이 밝혀져서 다행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후보는 "대한민국의 법이 살아있기에 대한민국의 미래는 희망이 있다고 생각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나경원 대변인은 브리핑에서“박영선, 정봉주, 김현미 등 이명박 후보에 대해 허위 사실을 폭로한  신당 의원들에 대해서도 조사가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하고, 일련의 정치공작을 누가 기획했는지 그 행동대원은 누구인지 낱낱이 밝혀내야 한다"고 밝혔다.

나경원 대변인은 또,“한나라당은 명예훼손과 허위사실 유포죄로 관련자들을 고발할 것”이라며, 공작정치 배후 세력에 대한 검찰의 철저한 수사를 촉구했다.

강재섭 대표최고위원도 검찰의 수사발표 직후 가진 기자회견에서 “BBK 사건이 결국 대국민 사기극으로 드러난 것은 사필귀정”이며, 국정파탄세력의 정치공작은 통하지 않았고, 법과 정의의 승리라고 강조했다.

강재섭 대표는 또,“모든 것이 가려졌는데도 정치공작에 미련을 둔다면, 국민과 함께 응분의 책임을 끝까지 물을 것”이라며 공작정치, 흑색선전과의 전쟁을 벌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편집부>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