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005380), 프리머엄 세단 '제너시스(GENESIS)' 공개
현대차(005380), 프리머엄 세단 '제너시스(GENESIS)' 공개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2.05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005380), 프리머엄 세단 '제너시스(GENESIS)' 공개

현대자동차(005380)가 프리미엄 세단 ‘제네시스(GENESIS)’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사전 마케팅에 나섰다.

현대차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현대ᆞ기아차 남양기술연구소에서 기자단, 애널리스트, 의사, 변호사 등 각계 오피니언 리더 270여 명을 초청, 프리미엄 세단 ‘제네시스(GENESIS)’를 알리는 ‘쇼케이스(Showcase, 사전공개)’ 행사를 개최했다.

일반적으로 ‘쇼케이스’란 새 음반이나 영화, 뮤지컬, 뮤지션 등을 알리기 위한 특별공연을 지칭하지만, 현대차는 세계 유수의 명차들과 당당히 경쟁할 수 있는 ‘제네시스’의 품격과 성능을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사전 공개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쇼케이스 행사에서는 그 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외관, 주요 제원, 신기술 등을 참가자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하는 한편, 주요 경쟁차종들과의 비교시승 행사도 마련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쇼케이스는 제네시스를 통해 현대차의 기술기술력과 성능, 모든 면에서 한 단계 진보했다는 자신감의 발로”라며, “현대차가 세계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음을 재확인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윤영 기자 yylee@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