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IT 전문인력 채용 잇달아
<취업>IT 전문인력 채용 잇달아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12.05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IT 전문인력 채용 잇달아
2007년 하반기 채용이 어느 정도 마무리 되는 가운데 IT 전문인력의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소식이 전해져 구직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중인 기업은 삼성SDS 자회사 오픈타이드로 IT개발 및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모집분야는 S/W Engineer로 00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지원자격은 학사 학력소지자(석사제외)로 2007년 졸업자 또는 2008년 2월 졸업예정자만 가능하며, 전산, 전자, 전기, 수학, 통계 전공자에 한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2월 10일 18시까지이며,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SSAT 전형은 오는 16일에 치루어진다.

오픈타이드는 현재 서울, 경기 소재 7개 대학에서 기업 설명회를 진행 중이며 캠퍼스 리쿠르팅은 서울, 경기 9개 대학과 지방 1개 대학에서 진행한다.

한편, 오토에버시스템즈㈜는 법무 및 IT부문 경력사원을 채용중이다. 오토에버시스템즈㈜는 현대자동차 그룹의 IT와 e-Biz분야를 담당하는 계열사로 법무, CAE, PLM영업, 임베디드 S/W 개발, MES컨설팅, Application 개발, 설계(CAD), 시험(CAT) 등 총 15개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지원자격은 모집 부문에 따라 상이하며, 온라인으로만 접수 할 수 있다.

현대정보기술도 DW/CRM 부문, Oracle DB 운영 부문 등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관련 업무 경력자에 한한다. DW/CRM 부문의 경우에는 전산관련 학과 전공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오는 10일까지이며,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전자금융, Web UI, Web Application 설계/개발 전문가, CRM, J2EE 전문가, EAI 등 11개 분야에서 각 0명씩 경력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접수는 12월 12일 18시까지이며, 온라인으로만 접수할 수 있다.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