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던 여름! 고생해서 다이어트 했는데 왜…
기다리던 여름! 고생해서 다이어트 했는데 왜…
  • 서지은 기자
  • 승인 2011.06.2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꾸어야 할 것은 몸매만이 아니었다…털로 인한 굴욕은 사절

남성들을 사로잡기 위한 그녀들의 필수 코스
올 여름, 비키니를 입고 그 동안 노력해서 가꾸었던 몸매를 뽐내기 위해 벼르고 있던 여성들이 많을 것이다. 많은 남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뜨거운 여름을 맘껏 즐기기 위해 수영장을 찾았던 그녀들은 뜻하지 않은 이유로 인해 낭패를 보는 일이 생긴다고 한다.

그것은 바로 온 몸에 있는 털들. 분명 신경 쓴다고 관리하고 나왔지만 마음처럼 깔끔하고 매끄러운 모습은 아니었던 것이다. 수영장 또는 해수욕장에서 당당하게 여름을 즐기기 위해, 제모는 이제 에티켓을 넘어 필수가 되고 있다.

제모 방법에는 면도와 뽑는 방법, 왁싱 및 제모크림을 이용하는 셀프 제모를 들 수 있는데. 이는 비영구적인 방법들로 임시적인 제모 방법이다. 면도는 거의 매일 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반복할수록 피부에 자극을 주는 방법이며, 털을 뽑는 것은 넓은 부위는 시행하기 어렵고 심한 통증을 수반하는 방법이다. 왁싱은 통증과 함께 피부자극으로 인해 피부염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으며, 제모 크림을 사용하는 또한 피부에 많은 자극을 줄 수 있고 가려움증 및 피부가 민감한 사람은 피부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제모를 위한 탁월한 선택, 레이저 영구 제모
로즈미즈 네트워크 인천점의 서경윤 원장에 따르면 레이저 연구 제모는 제모 레이저를 통해 검은색에만 선택적으로 작용하여 털을 제거하고, 피부 및 땀샘, 피지선 등의 피부 부속 기관에는 거의 영향을 주지 않는 채 모근과 모낭을 파괴하는 방법이다. 따라서 피부에 자극이 적으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을 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을뿐더러 통증이 적다. 또한 모근 및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공격하기 때문에 안전하며 몇 차례의 시술을 통하여 영구적으로 제모 할 수 있는 효과가 뛰어난 방법이라고 한다.

레이저 영구제모는 제모전용레이저로 하는 것이 필수라 할 수 있으며, 일부 피부전용 레이저 또한 제모 기능은 있지만 이러한 레이저를 사용할 경우 제모의 효과가 떨어질 수 있다. 권장할 만한 레이저로는 미국 사이노슈어사의 아포지계열의 5500, 엘리트 MPX 등과 루메니스사의 라이트쉬어XC 등이 명품 레이저로 분류되고 있다.

또한 서 원장은 같은 레이저를 사용한다고 해도 시술 경험이 풍부하며 체계적인 제모 관리를 갖춘 병원시스템 하에서 시술 받는 것 필요하다고 말한다. 즉 제모를 할 수 있는 병원보다는 제모를 잘 하는 제모전문 시술병원을 잘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제문 병원을 찾는 것을 권하고 있다.

레이저 영구제모는 다른 제모에 비해 안전하고 부작용 적은 제모로 알려져 있다. 제대로 된 제모 전문 병원의 전문적인 시술을 통해 말끔하고 당당한 여름을 맞이하도록 하자.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