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게 살아도 괜찮아> 출간 기념 댓글 달기 이벤트
<착하게 살아도 괜찮아> 출간 기념 댓글 달기 이벤트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6.2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패스원 임프린트 모벤스는 도서 <착하게 살아도 괜찮아> 출간 기념으로 ‘괜찮아! 괜찮아! 다~괜찮아’ 댓글 달기 이벤트를 오픈했다.

6월 20일부터 7월 4일까지 15일 동안 모벤스 블로그(http://the_mobens.blog.me)에서 진행되는 ‘괜찮아! 괜찮아! 다~괜찮아’이벤트는 ‘괜찮아’라는 격려와 지지의 메시지를 주제로 <살쪄도 괜찮아>, <158cm, 플랫 신어도 괜찮아>, <부장 커피에... 해도 괜찮아> 등, 가슴속에 담긴 스트레스를 확 풀어줄, 소중한 사람에게 힘이 될 응원, 누구라도 끄덕일 공감의 한마디를 댓글로 자유롭게 남기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집먼지 진드기 청소기 ‘코니맥스’와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있는 코스하임의 스타BB크림, 도서 《착하게 살아도 괜찮아》를 선물로 증정하며, 당첨자는 7월 6일 모벤스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착하게 살아도 괜찮아》는 ‘바보가 되어도 좋다. 착하게 살자’는 도발적인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자기계발서로 일본 정신과 의사인 저자가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현대 사회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가정과 사회 속에서 고민하고 괴로움을 겪고 있는 10가지 착한 인간형을 제시하고, 그들에게 심리적인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착한 사람이 가지고 있는 숨겨진 매력과 감추어졌던 파워를 따뜻한 시선으로 전달하는 도서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