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의 자연환경·다양한 편의시설의 속초, 양양펜션으로 인기
천혜의 자연환경·다양한 편의시설의 속초, 양양펜션으로 인기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6.1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연인과 떠나는 여름휴가, 강원도 ‘초록바다펜션’으로

직장인들이 1년 중 가장 기다리는 시즌, 휴가철이 성큼 다가왔다. 특히 올 여름은 평년보다 많은 강수량과 높은 기온, 열대야가 계속된다는 기상청의 예보에 따라 시원한 바다를 찾는 피서객들이 한층 더 증가할 전망이다.

탁 트인 동해바다와 설악산, 기암절벽이 아름다운 강원도 속초와 양양 일대 해수욕장은 해마다 몰려드는 피서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지만, 최근 들어서는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다정하고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펜션 여행이 여름철 휴가의 또 다른 묘미로 자리잡았다.

속초, 양양펜션 중에서도 가족단위 고객과 커플 여행객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는 ‘초록바다펜션’(www.pensiongreen.com)은 인근 펜션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시설과 서비스로 성수기는 물론 비수기에도 고객들이 몰리고 있다. 초록바다펜션은 낙산해수욕장, 속초해수욕장, 설악워터피아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과 가깝고 설악산, 해맞이 공원, 하조대, 테디베어팜 등 볼거리도 풍성하다. 또한 동해안의 수산물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포항이 펜션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싱싱한 활어회도 맛볼 수 있다.

주변 관광지 외에도 펜션 주인이 직접 꾸민 정원에는 도시에서는 감상하기 힘든 야생화가 만발해 있고, 펜션 뒤편에는 설악산 대청봉에서 흘러나온 청정 1급수 개울물에는 은어가 서식하고 있어 천혜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객실 내에 설치된 ‘초록바다펜션’만의 무지개 샤워기는 황토찰흙에서 나온 지하수로 물놀이와 설악산 등반으로 쌓인 피로를 풀어준다. 펜션에 비치된 보드게임과 자전거로 느긋한 휴가를 보낼 수도 있으며 직접 시장을 봐서 펜션 낸 바비큐 시설을 이용해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운 만찬을 즐길 수도 있다. 특히 커플 여행객에게는 소금, 설탕 등 각종 양념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펜션 내에 비상 상비약도 준비돼 있어 안전사고에도 대비할 수 있다.

‘초록바다펜션’은 고운햇살, 솔향기, 푸른하늘, 은하수, 강바람 등 5개의 커플 룸과 넓은뚜루, 맑은소리 2개의 가족 룸을 보유하고 있다. 커플룸은 엔틱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각종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가족룸은 두 개의 침실과 욕실이 마련돼 있어 더욱 편안한 가족여행이 가능하다.

슈퍼스타K 출신의 서인국, 조문근이 다녀가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슈퍼스타K2 Top10의 촬영지로도 소개돼 비수기에도 예약이 이어지는 ‘초록바다펜션’.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033-671-0463, 016-307-0463)으로 가능하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