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형물 이마성형술, 아름다운 옆모습을 만드는 비결
보형물 이마성형술, 아름다운 옆모습을 만드는 비결
  • 이원섭 기자
  • 승인 2011.06.14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계에는 수 많은 미인이 있지만 그 중에서 유난히 옆 모습이 아름다운 미인이 있다. 한가인이나 유진이 그 대표적인 미인인 것이다. 그녀들의 옆 모습을 살펴보면 동그랗게 튀어 나온 이마 라인과 이마에서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코의 선이 조화를 이루어 어느 방향으로 봐도 아름답다. 하지만 특히 옆 모습의 라인이 예술이라는 평을 받는 연예인들인 것이다. 그녀들처럼 옆 모습이 유난히 아름다운 여성들의 특징은 나이를 먹어도 좀처럼 나이 먹어 보이지 않는 초특급 동안을 자랑한다는 점을 공통점으로 가지고 있다. 이마가 동그랗고 볼록한 것이 동안 조건의 제 1의 법칙인 것이다.

그래서인지 요즘은 성형외과를 찾아 자신의 옆모습 라인을 다듬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옆 모습이 아름다울 경우 자연스럽게 앞 모습 역시 아름다워지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노리는 것. 옆 모습의 경우 부위별 특징도 중요하지만 전체적인 라인의 조화가 가장 중요하다. 이러한 얼굴의 옆 라인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이마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마가 어떤 모양인지에 따라 옆 모습의 완성도가 좌우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최근 이마 성형이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성형외과 수술로 자리 잡게 된 것이다.

이마의 라인을 교정해 옆 모습의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보형물을 활용한 성형이 가장 적합하다. 이마는 얼굴의1/3을 차지하는 넓은 부위이지만 얼굴의 전체적인 라인을 완성하는 부위이기 때문에 디테일한 변화에도 유의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마를 원하는 모양으로 변신시킬 수 있는 보형물 성형이 가장 선호되고 있는 것. 보형물 이마 성형 수술의 과정을 살펴보면 어떻게 이마의 디테일을 살릴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먼저 성형 전 이마의 본을 떠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한다. 그 다음 본인의 이마를 어떻게 변신시킬지 결정한 후 본래의 이마와 변신 후 이마 사이를 채워줄 보형물을 디테일하게 제작하는 것이다. 30분 내외의 짧은 수술 과정을 통해 그 보형물을 이마에 삽입하면 수술은 끝이 난다. 수술 후 변신은 매우 디테일하지만 수술의 과정은 그에 비해 매우 간단한 것이다. 수술을 위한 절개 역시 머리카락 속에 작은 절개만을 내기 때문에 시술 후 상처에 대한 걱정 또한 없다.

이와 관련 미즈 성형외과의 박진혁 원장은 "이 같은 이마 성형에는 실리콘의 사용이 가장 적절하다. 식야청의 허가를 받은 실리콘만을 엄선해서 사용하는 전문 병원을 택해 수술을 받게 되면 부작용 걱정 없이 예쁜 옆 라인을 가질 수 있다."며 설명했다.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