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회원권으로 전국 리조트, 체인콘도 이용
대명리조트 회원권으로 전국 리조트, 체인콘도 이용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1.06.1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 국내에서 유일하게 정부가 포상하고, 지식경제부가 주관하는 ‘2009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미래형 레저 공간 창출과 가족가치 존중을 기업모토로 하는 대명레저산업이 관광레저분야로는 최초로 지식경제부장관상을 수상했다.

2010년에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KMAC) 3년 연속 1위’로 선정되어 자타가 공인하는 ‘대한민국 1등 리조트’로 등극 했다. 또한 대명리조트는 세계 리조트 업계의 최신 트렌드인 ‘해양리조트’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실제로 세계 6위의 워터파크 ‘오션월드’를 포함한 비발디파크를 비롯해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인 소노펠리체, 양양 쏠비치 호텔&리조트, 대명리조트 설악, 단양, 양평, 제주, 경주, 변산 등 전국 10개 지역에 다수의 고급 리조트와 체인을 운영하고 있고, 이중 절반 가까이가 바닷가에 위치한 해양리조트이다.

양양바닷가의 쏠비치 호텔&리조트, 함덕해수욕장을 끼고 있는 대명리조트 제주, 2008년 격포해수욕장 앞에 오픈한 대명리조트 변산 등이 그것이다. 또한 거제, 여수 등 2곳에 추가로 해양리조트를 조성한다. 앞으로 대명레저산업은 동·서·남해안 모두에 고품격 해양리조트를 보유하여 명실상부 ‘대한민국 1등 리조트’와 ‘대한민국 해양리조트의 명가’란 두 마리의 토끼를 한 번에 잡겠다고 밝혔다.

대명리조트가 새봄을 맞이해 특별상품 ‘하프패밀리 회원권’을 출시했다. 하프패밀리 상품은 경제적인 금액으로 패밀리, 스위트회원에 준하는 부대시설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연간 20일의 리조트 객실 가능하다.

회원가입 즉시 전국 8개 직영 리조트와 제휴 체인콘도 등을 이용할 수 있고 신규 회원가입혜택으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오션월드(워터파크), 골프장등의 부대시설의 무료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현재 대명리조트는「설악, 홍천, 양평, 단양, 경주, 양양, 변산, 제주」 8곳에 국내 최다 객실 5,945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2년 여수엑스포 단지 내 엠블호텔과 2013년 거제리조트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하프패밀리 회원권은 공유제 회원권 기준 분양가 12,300,000원으로 법적재산권 보장을 받으며 개인 및 법인 명의로 가입이 가능하다. (문의전화: 02-2037-8424) www.dmlc.co.kr/shs

[본 자료는 참고 자료로 본 지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