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모생활건강, 2011형 ‘스트레스싹’ 출시
다모생활건강, 2011형 ‘스트레스싹’ 출시
  • 권혁찬 기자
  • 승인 2011.06.1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다모생활건강에서 2011년형 ‘Stress Ssac(스트레스싹)’ 출시를 예고했다. 스트레스싹은 두피를 시원하게 해주며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제품이다.

지나친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는 두피에 대사열을 전달하게 하고 각종 트러블을 증가시켜 두피 면역력의 저하를 가져온다. 스트레스싹은 박하, 알로에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를 시원하게 식혀주며 두피를 해독하여 건강한 두피 밸런스를 유지시켜 주는데 도움을 주는 화장품이다.

또한 스트레스싹은 긴장된 두피근육을 편안이 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현대생활에서 가중되는 스트레스로 인해 두피 평활근의 수축으로 혈행 장애가 발생하여 모발이 가늘어 지고 성장이 지연되는 현상이 발생하며 두통이나 두중 등 트러블이 일으킬 수 있다.

스트레스싹의 성분 중 Luteolin을 다량 함유한 금은화는 두피의 평활근를 진정시키고 이완시켜 두피의 혈행을 원활하게 해준다. Anemonin, Phellandrene을 함유한 스트레스싹의 백두옹, 애엽은 두피의 박테리아와 곰팡이를 살균하며 소양증을 제거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고 한다.

보통은 Free radical 작용으로 활성산소가 발생하며 이 활성산소가 세포막을 공격하여 과산화지질이 형성되어 모공이 노화되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이는 모근 손상의 직접적인 원인이 된다. 스트레스싹은 Catechin이 다량으로 함유한 다엽의 수렴작용으로 모공의 노폐물을 제거하여 모낭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는데 작용을 한다.

스트레스싹은 전국의 대리점이나 각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아이다모 쇼핑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전화(02-3676-3377)로 하면 된다. [데일리경제]

경제일간 - 데일리경제 www.kdpress.co.kr <저작권자 ⓒ데일리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